1. 제품 인쇄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판촉물, 선물용품에 적용되는 제품 인쇄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① 실크 인쇄 :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선물용품에 쓰이는 인쇄방법으로 실크 천을 판으로 만들어 감광액을 바르고 필름을 만들어 현상한 후 인쇄가 표현 되야 할 부분에 잉크가 스며들게 하는 방식을 말하며 단색으로 소량(100~10000개)을 인쇄하기에 적합한 방식이며 2도 이상 표현과 미세한 로고나 아주 작은 글자는 뭉칠 수 있으므로 주문 후 점검을 받아보고 업체와 협의하여 업체의 자문을 받는 것이 일반적이며 대부분의 판촉용품 볼펜, 라이터, 우산, 디지털시계 등 평면에 사용되는 인쇄 방법입니다.

② 곡면실크인쇄:
평면이 아닌 곡면에 인쇄하는 것. 유리병이나 튜브 등의 원통이나 입체의 곡면에 인쇄하는 것을 말하는데, 플라스틱컵이나 원형 물병등에 이러한 곡면 인쇄방법이 적용됩니다.

③ 패드프린팅 :
실리콘 패드가 동판에서 인쇄내용을 묻혀오면 그것을 제품에 이동시키는 형태의 인쇄방식으로 평면 실크인쇄를 닿을 수 없는 곳에 이 인쇄 방법을 사용하며 대량의 인쇄를 할 때 이 인쇄를 합니다. 패드인쇄는 인쇄품질이 실크인쇄보다 좋고 요철이 있는 곳에도 인쇄에 큰 문제가 되지 않는 장점이 있으나 인쇄를 위한 기본 50,000만원 정도의 틀 비용과 개당 약 150원 정도의 인쇄비용이 소요되며 개당 인쇄비용은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④ 옵셋인쇄:
우리가 알고 있는 전단지 인쇄와 같은 4도 칼라인쇄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종이에 인쇄를 하게 되며 기본 1년에 해당하는 전지 500장 분량을 기본으로 인쇄 가능하며 인쇄가 나오기 까지 약 5일 정도가 소요된다. 칼라로 내지를 끼워 넣는 예를 들어 플라스틱 pp 부채,마우스패드,포스트잇 표지,다이어리 칼라삽지, 포토홀더 ,액자거울 칼라내지를 넣어 자사의 홍보를 컬러풀하게 하고자 하는 때 사용하는 인쇄 방식이다.

⑤ 마스터 인쇄:
마스터인쇄는 단색으로 종이에 인쇄하는 방식으로 달력이나 포스트잇 내지등에 사용하는 인쇄 방법입니다.

⑥ 전사 인쇄:
칼라 머그잔이나 칼라 티셔츠 등과 같이 소량의 칼라사진이나 문구를 넣을 때 전사지를 전사프린터로 출력하여 열을 가하여 표현하는 인쇄방법을 말합니다. 전사는 말 그대로 원본이미지를 전사지에 출력하여 머그컵이나 플라스틱 제품 표면,타올,티셔츠등에 옮기는 것이므로 옵셋인쇄처럼 완벽하게 선명한 컬러를 표현하지는 못한다. 또한 전사가 가능한 전용제품에만 적용이 가능하며 한 개당 인쇄 비용이 비싸다는 것이 단점이나 원하는 그림을 소량의 제품에 컬러로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⑦ 기타인쇄:
타올 인쇄에는 나염인쇄,자수인쇄를 사용하고, 가죽제품 이나 원목제품에는 불박 ,금박,레이져인쇄를 사용하며, 손목시계 금속부분이나 유리 상패나 트로피등에서는 부식이나 샌딩등의 인쇄 방식이 적용 되기도 합니다.

 
  2. 제품에 인쇄할 경우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일반적으로 실크인쇄시 인쇄비용이 포함되지만 특정 상품 즉 우산이나 별도의 표기가 있는 제품에 대하여는 인쇄비가 별도로 옵션입니다. 옵션을 선택시 인쇄비가 자동 합산됩니다. 기본 인쇄 이외에 추가 옵션이 많은 경우 별도로 전화 통화를 통해 견적을 받으시고 금액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기본 수량 이하 주문을 하시는 경우 일반적으로 인쇄비 10000~20000원이 별도 추가되면서 제작을 해 드리는 경우가 있고 최소 수량 이하 주문시 제작에 응하지 못 하는 제품도 있으므로 반드시 전화 문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인쇄 내용은 어떻게 전달하나요 ?
   
 

인쇄하시고자 하는 내용을 미리 파일로 미리 준비해 두셨다가 이메일로 발송해주십시오
이메일 : mana19@hanmail.net

 
  4. 주문한 인쇄 문구가 정확히 작업되었는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인쇄를 원하셨을 경우 주문하신 상품의 결제가 완료되면 1~12시간 이내에 저희 쇼핑몰 우측 상단에서 인쇄시안보기 메뉴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께서 이메일 또는 팩스로 인쇄시안을 확인하고 싶어하실 경우에 발송가능 합니다.
인쇄시안을 확인한 후에는 오타나 오류,변경,수정 사항을 확인하시고 즉시 전화로 연락주시면 이를 적용하여 인쇄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만약 구두상이나 유선상으로 인쇄문구를 불러주신경우에도 반드시 인쇄시안을 확인하시를 권면합니다.만약 인쇄시안 내용 중 잘못된 것이 있음에도 이를 발견하지 못해 오타나 오류가 있을 경우 그 책임은 주문자에게 있으므로 반드시 확인을 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인쇄작업이 시작되면 인쇄내용을 변경하거나 기타 수정 및 취소 등이 일체 불가능합니다.